‘토크콘서트 명불허전’ 김제동 제주 리턴즈
‘토크콘서트 명불허전’ 김제동 제주 리턴즈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8.02.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4~25일 ICC 제주서 ‘노브레이크 시즌8’ 무대…2년 만에 시즌 재개

[제주일보=신정익 기자] ‘토크콘서트의 아이콘’ 김제동이 제주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며 재미와 힐링의 추억을 선사한다.

김제동은 다음 달 24일과 25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 탐라홀에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8’ 무대를 갖는다.

이번 제주 토크콘서트에서는 ‘언어의 연금술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어려운 세상, 힘든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이야기와 웃음으로 ‘행복의 주문’을 건다.

특히 정치와 경제, 교육, 생활, 철학 등 다양한 주제를 넘나드는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관객과 나누는 토크를 통해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김제동의 노래도 분위기를 달굴 것으로 보인다. 국내 인기 가요를 4인조 밴드에 맞춰 관객과 함께 부르며 또 다른 호흡을 만들어낸다.

그의 대표적인 토크콘서트인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2009년 서울 대학로 소극장에서 시즌1 공연을 시작한 후 일곱 번의 시즌을 거치며 273회 공연, 29만2000명의 관객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관객들을 만난 김제동은 그야말로 ‘말’ 하나로 공연장을 들었다 놨다하면서 ‘명불허전’의 토크콘서트의 진수를 보여줬다.

입장권은 인터파크(1544-1555)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정익 기자  chejugod@jejuilbo.net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